가스파르 Gaspard

숏레깅스 반바지 3부 5부 하이웨스트 바이커쇼츠

마크 로랑 2024. 1. 22. 18:41

반목 울굴림티 2만원대
fw 하프주름팬츠 3만원대

레터링 크롭니트 3만원대
니트 숏레깅스 1만원대

에픽 양리본셔츠 3만원대
보카시 니트숄 2만원대
노버튼 3부숏츠반바지 2만원대

레터링 크롭니트 3만원대
숏 니트레깅스 1만원대

오와 벌써 9월이야〰️

어제 하체운동 + 중둔근 조지기 필라 조합으로
엄청난 둔근 근육통과 함께 시작하는 9월😇
하체를 전혀 쓸 수가 없어서 등이나 열심히 땡기고 왔습니동😂

8월은 주말 내내 연수들으러 왔다갔다 하느라
정말 눈 코 뜰새없이 바빴는데
꼭 이렇게 바쁠 때 약속도 많이 생기는거 저만 그런가요?🤣
머피의 법칙ㅋㅋㅋ큐ㅠㅜ

아모튼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어느덧 9월이구용~
날이 많이 선선해져서 운동하기는 오히려 좋네오 히히😛
이럴 때 등산 한번 갈겨줘야하는딩(~‾▿ ‾)~

풀업 도전 성공?!
처참히 실패 🥹 ㅋㅋㅋ
그래도 좀 더하면 될 것 같기도?!
선배님들의 꿀팁 부탁드림니당😉

헬요정녹차의 레깅스코디 🧚🏼‍♀️
✔️상의 - 머스콜로
muscolo_company
✔️ - 그란데라인
grandeline.official

헬린이 오운완 ㅇㅇㅇ 풀업하는여자 등운동 레깅스코디 바이커팬츠 운동복코디 backday pullup pullups gymgirl gymreels

하체엔 숏레깅스가 체고야🔥
오늘 파워레그프레스280밀다가 쪽팔렸다...관둘까..
굿모닝은100완😭

버블라임 bubblelime 숏팬츠 쇼츠 숏츠 핫팬츠 필라테스 요가복 오운완 하체운동 포항pt 양덕pt 포항여자트레이너 운동가자 트레이너 헬창인생 운동기록 운동맛집 운동 fitness following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헬린이 친구들 헬요정녹차와써욜🧚🏼‍♀️
오늘 아니고 지난주 오운완 😉

제가 수요일부터 다이어트 시작 했는데
5일만에 0.9키로 뺏거덩여?!

주말에 동생이랑 디저트 뿌시고
짝꿍이랑 새우오일파스타, 소고기샐러드,
양갈비 뿌셨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쪗네 ㅋㅋㅋ
오늘 하체 뿌신다🥹😭🥹😭

1. 간만에 집에서 눈바디
(거울 닦을께욘)
2. 벤치프레스 언제쯤 잘할까?!
3.박수도 치고 싶고
운동도 하고 싶고
4. 사과도 먹고 싶고
아빠 배웅도 하고 싶고

헬요정녹차의 레깅스코디 💚
✔운동복상의 에이치덱스
hdex__official
✔ 치키스토어
cheeky_store.official

ㅇㅇㅇ 웨이트하는여자 레깅스추천 운동복코디 애슬레저룩 다이어트 거울샷 gym gymwear leggings leggingsaddict bodycheck gymselfie fitness benchpress

하체엔 숏레깅스가 체고야🔥
오늘 파워레그프레스280밀다가 쪽팔렸다...관둘까..
굿모닝은100완😭

버블라임 bubblelime 숏팬츠 쇼츠 숏츠 핫팬츠 필라테스 요가복 오운완 하체운동 포항pt 양덕pt 포항여자트레이너 운동가자 트레이너 헬창인생 운동기록 운동맛집 운동 fitness following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어제는 헬스장 휴관일이여서 근처 다른 헬스장에 갔다. 레그프레스가 너무 좋았다❤️

헬스 헬 운동 오운완 운동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헬스하는여자 헬스하는남자 레깅스 운동인증 workout gymrat gymgirl newbie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