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파르 Gaspard

힙업 레깅스 운동 여자 하이웨스트 피트니스 엉뽕

마크 로랑 2023. 1. 20. 15:51

유산소 타러가야겟다.......

-
바디닥터 리얼 후기‼️

이건 써보시면
아! 다르다 이거 진짜구나!
변화하는 힙을 보면
제품에 대한 확신이 더 생깁니다

안쓸 이유가 없는 거죠

최근 태어나 처음으로 5시간 수술 후 낯선 내 모습에
당황스러웠는데 !거기에 함께 느끼는 빈뇨 증상 💦

수술 후 급격히 떨어진 체력으로
다니던 운동도 잠시 쉬어야 했고
입맛도 없고, 움직임이 없으니
소화도 안되 스트레스로 살도 빠지더라고요
당연히 탄력도 함께요

바지를 입어도 💩 싼 사람처럼
힙 부분만 추~욱 ....
엉덩이는 납작 만두 그 잡채 ...🫠

골발근육강화, 여성에게 좋다고 하기에 관심도 있었지만
떨어진 체력으로 그냥 있을 순 없고
뭐라도 해야했기에 사용하게 된 바디닥터 예요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골반저근육 으로
전립선(남성), 방광, 자궁(여성)을 지탱하는 근육으로
나이가 들면서 근육이 손상되거나 약해지면
요실*, 변실* 등으로 이어질 수 있수 있다는거‼️

사용해보시면 속근육까지 찌릿
대박 👍🏻 라는 말 그대로 !
제가 건느끼는 힙UP‼️ 효과까지!
이거 정말 써보셔야해요
아니 이거 집에 들이셔야 해요

저도 한평생 납작궁둥이로 고민이였는데
바디닥터 하고
점점 커지는 풍선같은 빵댕이❤️

달라진 힙라인 보면
중독 될 거에요 🤣

지인분도 꾸준히 관리하시더니
오히려 엉덩이 살찐 줄 알았다는 😂
이런 후기는 찐이에요 찐‼️

바디닥터 언제든 고민 마시고 상담 주세요

신발과 깔맞춤을 보여주고 싶었던 저 세상 각도 🫥
비나앤코 레깅스 레깅스추천 레깅스코디 레깅스맛집 운동복코디 운동복브랜드 운동복추천 운동복모델 피트니스모델 레깅스모델 촬영

-
하루라도 바디닥터 안 돌리면 찝찝함...😖
이번 주는 상판기 강도를 올렸더니 궁디가 빵빵해진게
아.... 이 느낌 너무 중독적임ㅎㅎㅎㅎ
나 혼자만 느끼는 게 아니라
며칠 전 만난 친한 동생이 딱 보자마자
없던 힙이 생겼다며 무슨 일이냐고 할 정도....🥰
오늘은 강도 더 올려서 50‼️ 도전💪🏻

-
더글로리...혜교 언니 보면서
바디닥터 돌리기❤️

앉아만 있어도
골반 강화, 힙 운동이 저절로 되니 안 할 이유가 없쥬~😌
엉댕이 허리에 붙을 때까지 💪🏻
모두 굿밤 되셔요

-
가족 모임은 가족 모임인 거고
그래도 마지막 날이니께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간단히 홈 파티할 거 장보고 오니 이 시간...😅
오자마자 좌훈기랑 벨트 돌리기🫶🏻

마지막 2022년도 마무리는 기분좋게 마무리 합니다
2023년도에는 책임자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더열심히 임하겠습니다
MK GYM 총괄대표님
MK GYM 가족분들 사랑합니다 ❤️

오랜만에 남편이 와서, 웰컴파티를 하느라 나의 금주와 식단은 깨졌지만, 매일운동은 무조건 지키는중!🔥
사실 이번달엔 명절에 신년파티에 약속들이 줄줄이라 금주와 식단은 2월부터 할 계획이긴 했었는데, 내가 진짜 할수 있는지 없는지 예행연습차원으로 갑자기 시작해본건데, 어? 할수있겠는데? 싶은거에요ㅋㅋㅋㅋ

제 평생 임신때외에는 금주를 해본적이 없을정도로 애주가인데ㅋㅋㅋ 그냥 난 셋째를 임신한 몸이다... 생각하고ㅋㅋ 술생각나면 탄산수나 무알콜맥주 마시니까 버틸만 하더라구요ㅋㅋ
암튼 이번달은 쪼꼼만 더 즐기다가 담달부터 식단과 금주 제대로 해보는걸로!🥰
여러분~ 명절연휴 잘보내세요~ 명절이지만 운동습관, 움직이는 습관 버리지 말자규요! 화이팅야🔥
.
.
.
.
비나앤코 디자이너 운동하는여자 오운완 운동복 레깅스코디 운동복코디 레깅스 vinaandco designerlife fitmom workout sportwear leggings hipup hiplifter

-
수요일 은 일주일 중간에 있어
절반을 넘은 느낌이 들어 마음이
가벼워져요 😁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릴 것 같은 기분이 들고
곧 주말이 다가온다는 🎵설렘이 가득한 아침

출근전 복근벨트와, 상판기
돌리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굿모닝입니다 ♥️

'가스파르 Gaspa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수입의류 원피스 자켓 스커트 명품스타일 언발  (0) 2023.01.31
마젠타핑크 하트 니트 MAGENTA PINK 라운드  (0) 2023.01.26
와려  (0) 2023.01.15
본전돼지국밥  (0) 2022.12.11
다몽집  (0) 2022.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