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엘 Nael

유목커피바

마크 로랑 2022. 11. 22. 16:47

2층 은은한 분위기 굿!
3층도 괜찮긴한데 사람이 많아서 좀 시끄러움...
나름 기분전환🤪
.
.
.
성신여대카페

바닐라라떼
크림라떼

sing_seoul in 혜화

- 유목커피바
바나나푸딩(5.5)

카공하기 좋은 카페이구 공간도 넓직한데 소리가 많이 울려서 공부하긴 어렵더라 바푸만 와구와구 먹고 왔네 .. 근데 여기 바푸 크림보다 계란과자같은 시트들이 많아서 꾸덕하니 내가 좋아하는 식감 ! 그래듀 평범한편 ~~

시녕_유목커피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47

레몬에이드 - 7000
아인슈페너 - 6000
바나나푸딩 - 5500

오랜만에 성신여대역 에 다녀왔어요☺️☺️

성신여대역카페 를 찾아보니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바나나푸딩을 파는 곳이 두곳 정도 나오더라구요!!
그중에 더 분위기가 좋아보이는 유목커피바로 선택해서 다녀왔어용😍😍

성신여대역에 오래 산 친구와 만나서 함께 갔는데 맨첨에 친구가 요 카페를 모르더라구요🤭🤭
그래서 엇 설마 만 많이하는 맛없는곳인가 싶어서 엄청 조마조마했어요😭😭

요 카페가 2층이기도 하고 간판도 너무 안보여서 전 첨에 지나칠뻔했어요🤭🤭
아마 여기 오시는 손님들은 지나가다 들리는 손님보단 대부분 찾아오는 손님들일것같아요‼️

첨에 딱 카페에 올라갔는데 손님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오늘 카페 잘못골랐나 싶었는데 저희 음료랑 디저트 나오자마자 테이블 꽉차버리더라구요👍👍
저희가 타이밍이 엄청 좋은거였어요❤️❤️

음료랑 디저트는 가격대가 살짝 있는편이었어요
근데 존맛탱..❤️
진짜 바나나푸딩 너무 맛있어요😭😭딸기푸딩도 먹고싶었는데 배불러서 한개만 시킴..ㅠㅠㅠ
배불러도 한개는 무조건 시켜야 할 맛이니까 꼭 드세요!!!

아인슈페너도 크림이 쫀쫀하니 존맛탱❤️

가게위치도 좋은편이 아니고 음료랑 디저트 종류도 다양한게 아닌데 이렇게 손님들이 찾아오고 하는거 보면 진짜 찐 맛집인것같아요👍👍

앗 그리고 요 카페에서 제일 좋은 자리라고 할수있는 저희가 앉은 이 소파와 테이블 자리는 단 두테이블밖에 없으니 잘 차지하세요!!
나머지 테이블은 그냥 기본테이블과 의자에요‼️

요 이쁜 테이블과 소파가 두곳밖에 없어서 그런지 저희가 카페에 있는동안 저희자리를 많은 분들이 탐내시더라구요..😅😅
시선이 계속...ㅋㅋㅋㅋㅋ
친구랑 계속 사람들 이자리만 본다고 계속 얘기했던🥲🥲
저희가 가방 들 준비하니까 앞테이블 사람들 바로 짐챙겨서 저희 일어날때 같이 일어나서 바로 자리 옮기는거 보고 넘 무서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담에 성신여대역 근처 가면 한번쯤은 더 들려보고 싶은 카페였어요😍😍

성신여대역맛집 성신여대맛집 성신여대카페 성신여대카페추천 먹팔 동선동카페 동선동1가 먹스타 카페 카페추천 성신여대입구역 성신여대입구역맛집 성신여대입구역카페

요즘 내가 빠진 것들 。

성신여대카페

스트로베리푸딩 존맛탱!!🍓
저 찐으로 소리지르고 박수치면서 먹었습니다🤣

⭐️4.7/5.0
🍓스트로베리푸딩(5.5)
저는 제가 아는 그 푸딩이나 아님 아이스크림인 줄 알앗거든요...? 아니에요!!! 딸기생크림케이크를 뭉쳐서 으깨놓은거 같아요ㅠㅠㅠ정말 달달하고 크림이 골고루 잘 묻어있구요 정말 부드러워요ㅜㅜ 입에서 녹아요...전 이런 푸딩?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케이크보다 맛잇더라구요(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케이크) 최애 디저트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아메리카노(4.5)
🧋밀크티(6.0)
커피도 밀크티도 맛잇엇어용✨👍🏻

피드오랜만

카페
데일리
데일리룩

selfie

이런 푸딩도 있구만👀

바나나는 싫은데 바나나푸딩은 좋아🍌

성신여대카페 카페투어

성신여대카페:
유목커피바☕️

오늘도 날씨가 덥지만
하늘은 넘 이뿌네용🎶
이런날!!!달달구리는 필수죵!!!

성신여대에 바나나푸딩 맛있는곳이있다고해서 방문해봤습니당😍

통창에 깔끔하고 넓은 카페분위기❤️ 모던하고 심플했습니당

초코 푸딩도 있었지만 바나나 푸딩을 먹어봤는데용~

부드럽고 폭신폭신 중간에 바나나도 씹혀서 더 좋았습니당!!
저는 아아랑 찰떡이였어요~

다음에는 다른음료도 마셔보려고용

카페기록 바나나푸딩 모던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힐링 디저트맛집 카페투어 데이트카페❤️ 맑은날 카페 맛있다👍 달달구리 짱

난 어디에 내놔도 굶고 다니지는 않을 거야…전부 맛있었는데🤤
-

트리오드
이진칸
신사전
혜화동버거
더현대서울
옹근달



가끔씩 먹어줘야 하는 바나나푸딩💛

ofcworks_cafe

예카는 가도가도 질리지가 않아 키키☕️

성신여대 | 유목커피바 yumok coffee bar
바나나푸딩 제발 제에에발 먹어주세요🥹
센스없는 제 친구가 한개만 시켜서 저 많이 화났어요,,,
1인 1푸딩 부탁드릴게요🙏🏻
.
.
바나나푸딩 성신여대맛집

📍유목커피바

요새 크림라떼 먹고싶었는데 딱 원하던맛! 맛있움!!!
요런 초코푸딩은 처음 먹어보는데 맛남!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좋을듯ㅎㅎㅎ
.
.
성신여대카페

-
딸기 푸딩도 맛있고 채광은 더 맛있고
-

동네에도 이런 바나나푸딩 파는 곳이 있었으면 😋🍌🍮

'나엘 Na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식품  (0) 2022.12.01
카페위검  (0) 2022.11.27
안동버버리찰떡  (0) 2022.11.16
데일리소유  (0) 2022.11.11
누빔조끼 패딩 여성 퀼팅 경량 퀄팅  (0) 2022.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