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아스 Mathias

제주해인

마크 로랑 2022. 9. 22. 17:44

비리지도 않고 정말정말 꼬소했던 성게알 덮밥 ㅠ ㅠ🧡 스토리 답장받으며 여기 알고있으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요.. 나 왜 이제야 알게 된걸까 🥺

.
굿모닝😊
이 곳은 제가 좋아하는 강릉맛집
이에요!
조미료를 많이 안해서 닝닝하실 수도 있답니다 ㅎㅎㅎ
재료들이 아주 신선한 곳 !
멍게비빔밥 이랑 성게미역국 👍🏻

여기는 물회보다 성게 멍게 비빔밥이 찐!❤️

_
예쁜 촬영 해주겠다고
강릉 예쁜 장소 찾아 예쁜 촬영까지 해준
두분 너무 너무 고마워요💛
휴가가 없어 후다닥 촬영차 당일치기로 다녀온 강릉
오늘은 하늘도 너무 예뻤고요🌤
원래 일 끝내고 편하게 밥 먹는걸 좋아해서
두사람도 본의 아니게 같이 쫄쫄 굶기고
노동후 먹는 첫끼가 그렇게 맛있을 수 없더라고요
첫끼라서가 아니라 제주해인 이라는 곳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해산물 재료가 너무 신선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 나올때 보니 재료 소진으로 마감되었던데
완전 럭키❤️
힘들었지만행복했던금요일

여행은 역시 먹방! 😍.
성게알&전복 비빔밥.. 넘 고소하고 맛있는. 작년에 넘 맛있게 먹어서 또 찾아온! 너무 맛있다고 했는데~ 전복죽먹으니 넘 고소해서 막상막하! 엄마는 1등이 역시 전복죽이라고😚. 난 그래도 비빔밥!! 엄마가 좋아하시니 젤 좋구나~ 이렇게 먹고 장안횟집 가서 물회 2개 사오기!! 😍😍.
.
강릉 강릉여행 맛집 휴가는 먹는거부터! 강릉맛집 먹방 전복 성게 성게알비빔밥 물회

아 여기 진짜 대박이어라! 강릉가면 꼭 가요?

강릉 대표맛집😘
무국적식탁

언니랑 운동후 드라이브까지하고 물회먹으러 다녀왔어욧🤗역쉬 운동후먹는 음식이 젤루 맛있네요 ㅋㅋㅋㅋㅋ서비스로주신 전복을 급하게 먹어버렸네융 ㅋㅋㅋㅋ

멍게전복비빔밥
뚜비_강릉

오늘 점심 오징어회덮밥🍚🥗🦑

사천

여기 찐이다 인생식당
포장하려는데 소면 무한리필이네ㅠ발목 붙잡힘
6번 리필함😋 다시 간다면 성게비빔2물회1
오징어젓갈도 내 스타일이라 2개 구입 아껴먹어야지

강릉맛집 제주해인물회 포치드_gangwon

마시토 총총😘
강릉 물회맛집 멍게비빔밥 성게알비빔밥

👺서비스별로~다신안가^^맛도 그냥저냥~ 👺👹여러분 가지마세요, 요즘같은 세상에 맛있고 친절한 곳 널리고 널렸어요!👺역시 물회는 청초수물회❤ 청초수물회 제주해인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맛집 강릉제주해인 강원도맛집 강릉맛집 서비스별로 다신안가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사천
사천해변


여기는 진짜 심하게 맛있...내마음을 찢었다🥺 성게전복덮밥이랑 모듬회덮밥(전복+광어+멍게)먹었는데, 모듬회덮밥에 있는 멍게 향 진짜 난리난리 잊지못할꺼에용 히잉

성게전복은 말해뭣하리〰️ 근데 곧 성게철 끝나서 성게전복덮밥메뉴는 없어진대용 빨리 가세오!!

그나저나 성게알은 항상 옳고 또 옳고 우니러버는 이번생에 변하지 않을거야🥰💖
.
강릉맛집 강릉여행
사천진맛집
성게비빔밥
시니푸디

참기름 듬뿍 뿌려 먹어도, 초장을 곁들여 먹어도.. 밑반찬으로 나오는 오징어+게우 젓갈이랑 먹어도 꿀맛..🤤🍯🫧

'마티아스 Mathia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윌라라  (0) 2022.11.09
가을 원피스 빅사이즈 니트 하객 카라 겨울  (0) 2022.10.07
핏제리아오  (0) 2022.08.26
해룡마라룽샤  (0) 2022.08.20
청기와타운  (0) 202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