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아스 Mathias

서플로 웻슈트 서핑 남성 여성 슈트

마크 로랑 2024. 3. 4. 19:11

웨이크보드
무브먼트 베이직 연습하고
블라인드 넘겨버리기✌️

연습하면 정말 좋은 베이직 트릭!

“정점으로 올라가면서 뒷발을
프론사이드 방향으로 살포시
내밀어주고 다시 돌아오기”
-
팁 📣 오른손 내려놓기 , 강하게
보내지말고 지긋이 보내기

🚤 배이라이너150
웨이크보드레슨
인싸이드웨이크
블라인드
웨이크보드프로
1급지도자
전문스포츠지도사

호야스토어

여름나라 서핑트립 필수템❣️
[서플로 Aqua 양면 스프링슈트]

선명한 컬러감이 자연과 어우러졌을때 더 예쁘대요🌸🌿

지금 바로 서플로🌊
.
.
.
.
서핑트립 스프링슈트 발리서핑 발리서핑트립 웻슈트 wetsuit 슈트렌탈 surflo 서플로웻슈트

🏄🏽‍♀️🌊
작은 파도에서도 다같이 해피해피 파티웨이브❣️
송정서핑 파도좀주세요용왕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안먹어도 배부르네
새슈트 정리 완료👍

좋은 옷 입고 신나게 서핑 , SUP 해요
매시즌마다투자
관리되는샵

전국1등sup샵
크레이지서퍼스

퇴근파도 불금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 주 마무리 잘하셨나요?
주말 파도타러 갈 생각에 행복한 금요일이네요❣️

요즘 서플로는 10월 초에 나올 신상 준비로 분주하네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게 풀슈트의 계절이 돌아왔나봐요. (참고로 4미리 백집 신상품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surflo wetsuit 웻슈트 퇴근길

가을은 양양🌊🌊

대회때 양진혁 선수가 착용한 슈트는?

1,2) T2 KONE CZ
3) T3 GEMSTONE III Khaki

웻슈트 양양 인구 양양서핑 surflo surfing wetsuit

수영복 코디🩱

...오늘 쌀쌀해서 슈트를 챙겨 갔는데
중간에 너무 답답해서 슈트를 벗고
샤워장 선반에
두고 그냥 집으로 와 버린 나란 사람 😭😭😭

그냥 그 자리에 있기를🙏🏻

🩱서플로 슈트
👑 아쿠스 데이지
.
.
송도스포츠파크
프린이

수영복코디
freediving

한강 물난리로 아마 이번주 목요일쯤까지는 수상레저 금지일것 같습니다.
아직도 팔당댐 방류로 인하여 유속도 빠르고 한강수위가 안정 되지 않았고 폰툰정리도 해야 할것습니다..
다행이 서핑장 큰피해는 없습니다!!

.
매너있는
서퍼들을 위한
시즌 콜랙션Ⓜ️

나이스매너스클럽 아이엠어서퍼 코치자켓 양양서핑 서핑굿즈

.
3mm슈트로
서핑하기 좋은
계절이 옵니다Ⓜ️

나이스매너스클럽 아이엠어서퍼 서핑 서핑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