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파르 Gaspard

오레노라멘

마크 로랑 2022. 9. 7. 07:51

오늘은 합정에 본점이 있는 오레노라멘 !!

토리빠이탄 라멘을 시켜보았다 닭육수라고 알고있고 첫입 먹었는데 담백함이 최고였다 계란은 반숙란이였고

아주 면도 부드럽고 좋았다 여러가지 라멘 먹어볼 예정

웨이팅 엄청나다던데 운좋게 웨이팅 없이 입장

합정 토리빠이탄 라멘 먹
먹스타 맛 food jmt 존맛

미슐랭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본 '오레노 라멘'
역시 소문난 맛집이어서 그런지 오픈시간 30분 후에 갔는데 이미 웨이팅이 많이 있었다.
라멘은 4가지 종류가 있는데 나는 그 중에 best 메뉴인 '토리 빠이탄 라멘'을 시켰다. 결론은 성공적!
-

🍜 토리 빠이탄 라멘
하얀 국물의 라멘인 토리 빠이탄 라멘!
국물 색이 딱 맛이 엄청 진할 것 같은데, 역시나 생각한 것만큼이나 엄청 진한 사골육수 맛이었다.
그리고 소문으로만 들었던 닭고기•••
진짜 엄~청 부드럽고~담백하고~ 맛있었다 ㅎㅎ
면도 일반적인 라멘 면이랑 좀 다르게 살짝 덜 익은 면?에 가까운 느낌이었는데 원래 좀 덜 익은 거 좋아하는 나는 넘 좋았음!
반숙 계란이랑 왕큰 차슈까지 다 너무 맛있었다~!

-

✔ 오레노라멘
서울 마포구 독막로6길 14

합정맛집

응암역 인근 불광천쪽에 위치한 오레노라멘.
본점은 합정에 있는데 미쉐린식당이라고 한다.
내가 시킨매뉴는 카라빠이탄라멘인데 매운닭백탕라멘이다
닭 육수가 자칫 느끼할 수 있으나 매운맛이 잘 잡아줘서 잘 먹을 수 있었다. 좋았던 점은 면이랑 밥이 무료리필이라 나같은 돼지들도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위에 올라가 있는 고기 토핑이 닭가슴살이라는 점이다. 닭백탕이니 당연한 얘기이고 나름 부드러웠지만 그래도 닭가슴살은 거부감이... 그래도 맛 자체는 괜찮았고 주방이 완전 오픈형이라 믿음이 갔다!

카라빠이탄라멘 10000원 ☆☆☆

위치: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366

오레노라멘 은평점 라멘 카라빠이탄라멘 토리빠이탄라멘 먹 맛집추천 서울맛집 은평구맛집 불광천맛집 맛집 응암동맛집 먹팔 하면

망고씨_서울 오레노라멘

🥭 오레노라멘 인사점
🍴토리빠이탄 10,0
📍서울 종로구 율곡로 49-4 1층
.
.
토리빠이탄 으로 유명한 오레노라멘!
토리빠이탄은 닭육수를 베이스로 한 라멘이에요
비쥬얼만 봐도 돈코츠 라멘이랑 많이다르죠?
맛은 삼계탕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뽀얀 국물에 면, 닭가슴살, 계란 등
한끼 든든하게 먹기 ㅎㅎ
삼계탕 가격보다 훨씬 부담도 덜하구요
가게가 상당히 협소해요
오픈시간이나 브레이크타임 끝날때가야 웨이팅 피하실 수 있을겁니다..ㅠ
인사점 외에도 본점, 강남, 송파, 은평 등 분점많으니까 가까운곳 방문해보세요 ㅎㅎ
.
.
.
.
.
.
.
.
서울맛집 인사동맛집 종로맛집 토리빠이탄 서울라멘 라멘맛집 인사점 라멘 일본라멘 먹 먹스타 먹스타 하면 맛스타 맛잘알 인사동 북촉한옥마을 경복궁 경복궁맛집


오레노라멘
-
-
-
-
오레노 시오라멘 합정 인사동 미슐랭 미쉐린 미쉐린가이드 라멘 일본라멘 일본라멘맛집 먹 맛집 맛 먹팔 food foodgram food yum yummy yummyfood

📍마포구 합정동 361-1 ‘오레노라멘 본점’

미쉐린답게 웨이팅으로 시작해주면서~

진한 닭육수로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맛이다 👨🏻‍🍳

한그릇 뚝딱하고 면이나 밥 리필 필수 👋🏻

서울가볼만한곳 서울맛집 서울맛집추천 합정맛집 상수맛집 합정맛집추천 상수맛집추천 오레노라멘 본점 라멘 라멘맛집 토리파이탄 카라파이탄 한맥 미쉐린가이드서울 미쉐린가이드 미쉐린가이드서울2022 맛집 맛집 맛집탐방 맛집투어 맛집 먹스타 먹 먹팔 먹팔 먹팔환영 먹팔

👅

최근에 먹은음식들중에 맛있었던 두곳

아침에 짬뽕먹어서 면안땡겼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은 우동ㅋㅋㅋ

그리고 라멘은 1년에 한두번 정도 먹는데

이렇게 맛있는줄알았음 자주먹었을듯

이키이키
단새우성게알우동
텐붓카케우동

토리빠이탄라멘
카라빠이탄라멘

홍대 홍대맛집 합정역맛집
🍜 홍대 오레노 라멘
📍합정역 7번출구, 오레노 라멘(본점)
키라 빠이탄 라멘(첫번째 사진)은 약간 매운 맛이예요. 토리 빠이탄 라멘(세번째 사진)은 맵진 않고 담백한 맛이예요! 면은 되게 쫄깃하고 국물이랑 같이 적셔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안에 있는 닭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양념이 되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정말 인상깊었던 점은 “면 추가!!”가 된다는 점이예요!
합정역에서 가까운 오레노 라멘집은 웨이팅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먼저 메뉴를 고르고 계산한 후, 차례가 들어오면 들어가는 식입니다!

후야찬스로 엄빠는 점심데이트🍜
유주니도 봐주고 다컸네 다컸어🤍

오레노라멘 본점 라멘 밥

오랫만에 들렀던 본점
옆가게 잡아먹고 확장하셨더라

확실히 공간이 넓어지니 훨씬 쾌적한 느낌

그리고 역시나 국룰인 계란두개

여전히 좋은 계란이지만
뭔가 예전보다 부드럽고 녹진한 맛이 떨어진듯
약간의 아쉬움이 모락모락
이젠 다른 라멘집계란과 그닥 차이를 못느낄것 같음

그치만 이젠 그냥그냥 대중적인듯하면서도
입에 착착 감기는 국물은 여전히 좋다

줄만 안 설 수 있으면 좋겠는데...🙄

다음엔 꼭 차슈 추가해서 먹어야지🐧

오레노라멘은 3번째 시도 끝에 웨이팅 해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저 육수는 절대 잊을 수가 없다... 집에 육수통 들여놓고 밥 면 번갈아가면서 말아먹고 싶음 물론 나트륨폭탄이겠지만

재슐랭

오레노 육수 잊을수없는맛

더먹고올걸
맛있어
소금집
부자피자

미슐랭가이드
타코벨
푸줏간
서울여행
식도락

라멘 투어의 날 (1)
오레노 라멘!!

라멘 라멘맛집 일식 강남 맛집 ramen korea gangnam

오랜만에 일본라멘🍜
3년연속 미쉐린가이드 나온집!
면은 꼬들꼬들, 차슈대신 수비드닭고기는 야들야들
.
.
오레노라멘 강남본점 일본라멘맛집 미쉐린가이드 수비드닭고기 강남 맛도리

게이트

'가스파르 Gaspa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크자켓 가을 싱글 크롭 쉬즈미스 루즈핏  (0) 2022.10.10
느루  (0) 2022.09.14
뫼촌  (0) 2022.08.28
반당  (0) 2022.08.22
하나스두케이크아뜰리에  (0) 2022.08.17